마케팅을 자동화하고

트래픽을 매출로!

첫방문 로그인 안함 세션 3페이지 뷰 ↑ 5회 이상 방문 현재 담긴 상품수 3개 이상

고객 반응을 이끌 세 가지 조건

공감, 타이밍, 자동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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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를 둘러보는 첫방문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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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단계로 간단히 작성하세요

고객 반응을 극대화하는

정밀한 맞춤형 CRM

제작은 쉽게, 효과는 확실하게

누구나 만들 수 있어요!

간편하게 만드는

개인화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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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 없이도

완벽한 팝업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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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분석도

자동으로, 똑똑하게!

RFM 분석

AI가 알아서 분석하는

고객 세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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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트래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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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분석되는 고객 행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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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리포트로 전략을 세우세요

풍부한 로그분석, 압도적인 인사이트

코호트
상품 분석 보고서
A-A-R-R
페이지 흐름 분석
요일별 히트맵
Retention
퍼널 분석

더 꼼꼼하게 분석해요

회원·상품 데이터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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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결제 구매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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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00+ 브랜드가

마케팅을 자동화하고 있어요

문자 발송이 매우 편리하고, 사용 방법도 간단합니다. 특히 CRM 문자 발송 시 고객 반응이 좋고 효과적이라 만족스러워요. 매달 매출 신장에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실시간 데이터 분석과 맞춤형 전략 구현이 매우 효과적입니다. 직관적인 UI로 쉽게 운영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이 크게 개선됐고 고객 반응 기반 A/B TEST를 통해 전환율을 극대화했습니다.

블로그 인스타 등에는 UTM 태그를 만들기 힘든 경우가 많은데 간단히 이프두 태그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사용자 편의를 강조한 서비스라는 생각이 듭니다.

브랜드가 고가라 주문 시작페이지에서 88~89%가 이탈하는데 이프두를 사용하고 이탈률이 65%까지 낮아졌어요. 온사이트 마케팅으로 가장 좋은 솔루션 같습니다.

공지사항이나 특정 상품에 대한 알림을 급하게 전하고 싶을 때 내부 디자인팀을 이용하는 것보다 빠르게 전달 가능합니다. 오토메시지를 이용하니 클릭수가 훨씬 많이나왔고 이벤트 같은 경우도 이전보다 더 많은 참여자수가 확보되었습니다.

주말 매출과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의 구매 전환율 개선을 위해 이프두를 도입했습니다. 고객의 방문 횟수, 장바구니 상품 여부 등을 포함한 세그먼트 별 오토 메시지 세팅 후 300% 이상의 전환(구매/회원가입)을 확인해 만족스럽습니다.

먼저 회원 가입기준으로 기본 푸쉬만 진행했습니다. 1~2월은 항상 비수기였고, 회원기준 이벤트를 진행하지않으면 회원가입을 하지않았는데, 이번에 확인해보니 꽤 늘었네요. 작년 2월 기준으로 2배 가까이 늘었습니다!

이프두를 운영하고 회원 혜택에 대해 보다 더 세밀하게 타겟팅하여 마케팅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첫구매 후 재구매 고객에 대한 리포트등 다양한 리포트가 확인되어 관리하기 편리해졌어요 :)

회원가입 유도 메시지를 통해 최근 일별 회원 가입이 4배 이상 증가하였습니다.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예시로 상세하게 세팅 방법도 안내해주셔서 적용하기 더 쉬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