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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트렌드
2023/ 11/ 06
장바구니를 보고 있을 때 노출하는 당일 출고 팝업? 이렇게 작성하면 효율 1000%!
지금까지 당일 출고와 관련하여 2개의 레시피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점점 타겟 범위를 좁히면서 구매 확률을 높여가고 있는데요. 오늘은 더......
2023/ 08/ 17
자사몰 매출을 견인하는 🚜 판매율 상승 레시피 BEST 5
이프두 블로그에서 많은 레시피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아마 계속해서 신규 포스팅이 업로드 되고 있기 때문에 지나간 포스팅을 잊어버리시거......
2023/ 06/ 12
최근 구매 경험이 있는 회원님의 재구매 유도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재구매는 고객님이 우리 서비스나 상품에 얼마나 만족했는지 알아볼 수 있는 중요한 척도입니다. 재구매를 반복하다 보면 고객은 단골 고객이......
2023/ 05/ 23
자사몰 방문객 첫 구매 유도 팝업! 👈🏻이런 전략은 어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익숙한 곳에서 구매하는 것을 즐깁니다. 새로운 곳에서의 쇼핑 퀄리티가 만족스러울지 확신이 없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첫......
2023/ 05/ 18
고객이 지금 보고있는 상품, 콕! 집어서 실시간 타게팅 해 볼까?
어떤 상품이 잘 팔리고 있고, 어떤 상품의 판매가 저조한지 체크하고 계시죠? 쇼핑몰을 운영하신다면 상품 별 판매 현황을 꼭 파악하고 있......
2022/ 02/ 28
올해 미구매 고객님께 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 노하우
벌써 2022년 2월이 지나갔어요😱시간 정말 빠르죠? 하지만 지나가는 시간 속에서 생각해 봐야 할 부분이 있습니다. 어쩌면 2022년이......
2024/ 09/ 30
특정 상품 오늘(당일) 배송 출발일 때! 📢 혜택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온 사이트 마케팅 전략
오늘 구매 시 바로 출발!🚚 특정 상품이 오늘(당일) 배송 출발하는 경우, 상품을 보고 있는 고객님께도 꼭 알려주세요. 상품에 관심을 ......
2024/ 09/ 19
전 상품 무료배송이라면 무조건 설정해야 할 플로팅 넛지💫
자사몰에서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있지만, 고객들에게 이를 제대로 알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
2024/ 04/ 22
최근 담은 상품 품절 임박! 장바구니를 살리는 친구톡 작성 따라 하기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고 떠난 고객님😞.. 아마 담아둔 상품을 잊어가고 있을 텐데요. 고객이 돌아오지 않으면 장바구니 결제를 통해 얻을 ......
2024/ 03/ 06
미구매 고객님이 상품을 보고 있을 때! ‘무료 배송’ 웰컴 혜택 강조하고 첫구매로 유도하기
상품을 구매할 용의가 있더라도 배송비를 결제해야 하면 구매에 망설임이 생깁니다. 배송비만 지원되어도 구매율이 크게 상승할 텐데요🤔마침 ......
2024/ 03/ 04
아직 구매가 없는 회원님이 웰컴딜 상품을 보고 있을 때! 웰컴 혜택 리마인딩🙌🏻
많은 쇼핑몰은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무료배송', ‘특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요. 특히 갓 가입한 신규 회원에게는 첫......
2024/ 02/ 26
비회원이 웰컴 딜 적용 상품 보고 있을 때, 최종 혜택가 알리기!
종종 쇼핑을 하다 보면, “지금 보고 있는 상품, 웰컴딜로 구매하면 100원!”, “첫구매라면 무조건 990원” 과 같은 팝업을 마주할......
2024/ 02/ 16
첫 구매를 유도하는 🧲 ‘웰컴 쿠폰 알림’ 문자(친구톡) 발송 자동화
회원가입 후 바로 첫 구매로 연결된다면 완벽할 텐데, 실제로는 많은 사람들이 가입만 하고 구매 없이 떠나곤 합니다. 회원가입까지 완료한......
2024/ 01/ 25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할인율 %를 활용해 세일 혜택 강조하기💰
지난주, 매출 상승을 위한 세일 페이지 방문 유도 전략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쿠폰을 사용하지 않은 레시피라는 점에서 부담 없이 적용해 ......
2024/ 01/ 22
쿠폰 없이 해결! 매출 상승을 위한 세일 페이지 방문 유도 전략🏃🏻♂️
"마케팅 자동화 메시지를 설정하려면 꼭 쿠폰을 발행하거나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해야 할까요?🥹”라는 질문을 주신다면, 필수는 아니라고 대......
2023/ 05/ 04
신상품 판매율 향상을 위한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신상품의 인지도를 확대하고, 판매율을 상승시키기 위해 이프두를 어떻게 활용해볼 수 있을까요? 몇 가지 살짝 귀띔해 드리면요👀 모든 방문......
2023/ 03/ 08
회원 등급을 활용한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2가지 (Mars ver.)
80/20법칙을 아시나요?👩🏻🏫80/20법칙에 따르면 평균적으로 매출 수익의 80%가 20%의 고객, 즉 VIP 단골 고객들에게서 나......
2023/ 02/ 06
‘소셜 티커(Social Ticker)’, 구매 심리 자극하는 넛지 자동화!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다른 사람의 구매 정보를 알리며 상품을 추천하고 있네요👀! 이 알림은 이프두에서 제공하고 있는 ‘소......
2022/ 12/ 06
불금 불토 저녁에만! ‘주말 한정 타임 쿠폰’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평균 40% 정도 매출이 떨어지는 주말..! 구매율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섬세한 공략이 필요합니다. 애널리틱스를 통해 주말 어느 시간대......
2022/ 07/ 05
망설이고 있는 고객, 어떻게 구매로 유도할까요?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은 ‘반복 조회’ 해요리뷰를 읽고, 상품 사진을 보고, 가격을 다시 확인하고 ·· 소비자들은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2019/ 12/ 17
모바일 웹 사용자에게 앱(APP) 다운로드를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은 이프두 구버전 서비스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다음의 링크에서 새버전으로 확인하세요!→ 신버전으로 보기매번 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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