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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트렌드
2023/ 12/ 26
IFDO 2023 연말결산! 올해 가장 인상깊었던 오토메시지는?
2023년이 마무리되는 시점에서, 이프두 팀이 올해 가장 인상 깊었던 오토메시지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다양한 팝업 사례를 만나고, 작성......
2023/ 02/ 13
사랑의 발렌타인데이! 패션&뷰티 분야 쇼핑몰 팝업 BEST 4
발렌타인데이 기획전 준비하셨나요? 이프두 고객사들의 현황을 살펴본 결과, 패션과 뷰티 분야의 고객사에서 발렌타인데이 기획전을 많이 진행......
2022/ 07/ 08
스포츠 의류 브랜드, 구매율 50% 상승한 비결
고객사 소개커머스 고객사 A는 월 4억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는 탄탄한 스포츠 의류 브랜드에요. 이프두와 함께 마케팅 자동화를 시작한......
2024/ 06/ 03
백년밥상, 무료 체험 기간 중 이프두 팝업으로만 2천만원 매출 달성한 노하우
이프두 도입 후 무료 체험 기간에만 2천만원의 매출을 올린 고객사가 있습니다. 집에서도 맛집처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밀키트 전문 온라......
2024/ 03/ 21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 매출 상승을 이끄는 CRM 레시피북: 마케팅 팝업 편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브랜드 피피픽에서 예쁜 팝업을 설정해 주셨어요!👏🏻브랜드 피피픽처럼 이프두를 활용하여 기획전을 ......
2023/ 12/ 18
브랜드의 유튜브 영상 활용법 : 온 사이트 마케팅을 위한 동영상 팝업 레퍼런스 모음!
요즘도 이프두 팀은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회원님들의 홈페이지를 자주 구경하고 상품도 구매하여 사용해 보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해 ......
2023/ 07/ 19
여름철 특색 있는 팝업 레퍼런스 BEST 5
이프두 팀은 고객사 쇼핑몰을 구경하고 쇼핑하는 것이 취미인데요😊 (실제로 고객사 제품들을 많이 애용하고 있습니다..❤️)열심히 고객사들......
2023/ 05/ 17
카피 문구에 숫자를 포함했더니 전환율이 194.4%?!😲🫢
카피라이팅에 대해 이야기하기에 앞서 이프두를 사용하고 있는 두 고객사의 메인 배너를 보여드릴게요.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 찾아볼까요?① ......
2023/ 04/ 26
⏰한정 혜택으로 고객의 소비 결정 촉진해 볼까?
쇼핑몰에서 쿠폰을 받았다고 상상해 보세요! 종료 기간이 없는 쿠폰과 발급일로부터 3일 이내에 사용할 수 있는 쿠폰 중 어떤 것을 먼저 ......
2023/ 02/ 16
🎉전환율 88.4%! 회원가입 이탈 고객을 다시 회원가입으로 유도하는 방법
회원가입 정보 입력 페이지까지 어렵게 유도했는데, 막상 가입하지 않고 그대로 이탈해 버리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이런 분들은 어떻게 회......
2023/ 01/ 27
↑전환율 135.6%↑ 회원가입 웰컴 메시지, 비결은? (Mars.ver)
지금까지 회원가입과 관련된 많은 레시피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신규 방문자 회원가입 유도, 재방문자 회원가입 유도, 회원가입 도중 이탈......
2022/ 12/ 06
불금 불토 저녁에만! ‘주말 한정 타임 쿠폰’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평균 40% 정도 매출이 떨어지는 주말..! 구매율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섬세한 공략이 필요합니다. 애널리틱스를 통해 주말 어느 시간대......
2022/ 08/ 18
루틴업, 신규 자사몰의 회원가입수 120% 증가 매출액 3배 성장 비결?
<루틴업 인터뷰>분야: 건강기능식품Q. 루틴업은 어떤 브랜드인가요?A: ‘루틴업’은 다이어트를 고민하는 고객님들의 니즈와 만......
2022/ 04/ 01
대학교 입학관리팀에서는 이프두를 어떻게 사용할까?
2020년부터 꾸준히 이프두를 사용하시면서 몇 차례 사용 후기도 보내주시는 소중한 고객사가 있습니다. 서울 D대학교의 입학관리팀인데요.......
2022/ 03/ 22
교육 강의 플랫폼의 기획자와 개발자가 전하는 이프두 롱런 비결
이프두는 전환율 상승을 위해 누구나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만큼 고객사의 분야나 담당자님들의 직무가 다양합니다. 기획, CS, ......
2022/ 03/ 14
“이프두 서비스는요” 건강 기능 쇼핑몰 4곳이 말해요
코로나로 인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는 쇼핑몰이 증가하고 있어요. 이프두의 건강 분야 고객사도 꾸준히 늘어......
2019/ 11/ 20
[고객 인터뷰] 유아동 쇼핑몰, 구매율 상승비결?
이프두 사용 후구매율과 체류시간이 증가했어요!-유아동 쇼핑몰의 고객 사례이프두를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사랑해 주신 고객사가 있습니다.......
2021/ 10/ 13
특정 요일에만 메시지를 노출할 수 있을까요?
특정 요일에만 메시지를 노출하고 싶을 때, 어떤 방법을 사용할 수 있을까요?😊사용할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는데요. 우선 메시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