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이런 메시지 어때요?
고객사례
회원연동
쿠폰가이드
로그분석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푸시발송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자주 묻는 질문
부가서비스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5/ 03/ 26
구매를 부르는 장바구니 리마인드 푸시, 이렇게 쓰세요! (7일차 기준)
고객이 장바구니에 담아둔 상품, 다시 떠올리게 하고 싶나요? 이프두 푸시 발송 기능을 활용하면 ‘장바구니 리마인드’ 메시지를 보내 고객......
2025/ 03/ 10
CRM 리타게팅 레시피: ① 주문서 페이지에서 이탈한 고객에게 태그 붙이기
고객이 주문서 작성 페이지까지 왔지만, 최종 구매로 이어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배송비와 같은 추가 비용, 복잡한 결제 절차, 상품......
2025/ 03/ 10
CRM 리타게팅 레시피: ② 주문서 페이지에서 이탈한 고객에게 쿠폰 발급하기
주문서 페이지에서 이탈한 고객, 다시 돌아오도록 만들 방법이 필요하겠죠? 지난 포스팅에서 주문서 이탈 고객을 식별하는 태그 설정을 진행......
2025/ 02/ 20
이미 080 수신거부 번호가 있다면? 외부 080 번호와 수신거부 내역 등록 방법
이전에 카페24 등 다른 플랫폼의 문자(SMS, LMS, MMS) 발송 서비스를 이용하신 경우 이미 신청한 080 번호가 있으실 텐데요......
2025/ 02/ 19
최근 담은 상품 품절 임박! 장바구니를 살리는 친구톡 작성 따라 하기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 고객님도 잊고 계신 건 아닐까요? 😞 특정 상품의 장바구니 전환율을 높이고 싶다면 담아둔 상품이 사라지기 전에 ......
2025/ 02/ 18
첫 구매를 부르는! 웰컴 쿠폰 만료 알림 친구톡 작성 따라하기
쇼핑몰에서 제공하는 ‘웰컴 쿠폰’, 제대로 활용하고 계신가요? 많은 고객이 회원가입 후 구매 없이 이탈하는데, 이 웰컴 쿠폰이 🗝️ 첫......
2025/ 02/ 17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 매출 상승을 이끄는 CRM 레시피북: 카카오 친구톡 편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이 옵니다🥳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에서도 활발하게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는데요. 이때 활용하기 좋은 ......
2025/ 02/ 13
고객 이름을 포함해 SMS/친구톡/앱 푸시작성하는 방법! (업그레이드 ver)
“임지은님 무료배송 쿠폰 당첨!🎉”, “김성주님을 위한 알뜰 혜택”처럼 이름을 부르는 문자 메시지 많이 받아보셨죠? 이렇게 문자, 카카......
2025/ 02/ 13
고객이 사이트 외부에 있을 때! 친구톡으로 잔여 적립금 알리는 방법💰
고객의 적립금 정보, 이프두에 연동하고 계시나요?아직 연동하지 않으셨다면 지금이라도 연동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적립금은 정말 활용도가 ......
2025/ 02/ 11
디데이(월-일) 활용! 친구톡으로 생일 당일 축하 쿠폰 전송하기
생일 세그먼트를 위한 새로운 타게팅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생일을 맞은 고객님께 당일 축하 쿠폰을 발급해 보세요!발송 사전 준비카카오 친......
2025/ 02/ 10
문자, 카카오 친구톡, 앱푸시 성과 분석을 위한 캠페인 등록 방법
문자와 카카오 친구톡, 앱푸시 메시지 발송 시 랜딩 URL에 추적 코드를 붙이면 성과 추적이 가능합니다. 캠페인 등록 방법을 함께 알아......
2025/ 01/ 24
문자 메시지 발송을 위한 사전 등록 절차 알아보기
문자 발송을 위해 사전 등록 절차가 필요합니다. 안내에 따라 진행해 주세요🙂발신 번호 등록문자 발송을 위해 발신 번호가 필요합니다. 발......
2025/ 01/ 24
카카오 친구톡 발송을 위해 준비해야 할 것은? 카카오채널 등록 사전 절차 알아보기
이프두에서 카카오 친구톡을 발송하고 싶으신가요? 사전 등록 절차를 먼저 진행해 주세요. 어렵지 않게 진행하실 수 있도록 채널 등록부터 ......
2024/ 11/ 26
주문서 작성 페이지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쿠폰 코드⭐️ 노출하는 방법!
매출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입니다! 이프두 고객사인 엘칸토, 메트로시티, IDF MALL 등 다양한 커머스에서도 블랙......
2024/ 11/ 26
주문서 작성 중인 비회원! 가입으로 유도하는 ⚡️초간단 레시피
비회원 주문은 일회성입니다🥲.. 추후 리뷰 작성 유도, 신제품 알림과 같은 CRM 메시지 발송에도 어려움이 있죠. 그래서 회원가입 후 ......
2024/ 11/ 18
특정 상품을 한 번이라도 구매한 사용자! 가장 쉽게 분류하는 방법
사이트에서 특정 상품을 한번 이상 구매한 사용자, 어떻게 분류할 수 있을까요? 특정 상품 구매자만 필터링하기 위해 추천드리는 방법은 ‘......
2024/ 10/ 30
고객을 더 편하게 구분하세요! 사용자 태그 A to Z
콘텐츠에 짧은 표식을 남겨두어 분류를 용이하게 하는 태그. 덕분에 쉽고 빠르게 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이런 태그를 쇼핑몰 운영에도......
2024/ 09/ 30
특정 상품 오늘(당일) 배송 출발일 때! 📢 혜택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온 사이트 마케팅 전략
오늘 구매 시 바로 출발!🚚 특정 상품이 오늘(당일) 배송 출발하는 경우, 상품을 보고 있는 고객님께도 꼭 알려주세요. 상품에 관심을 ......
2024/ 06/ 03
백년밥상, 무료 체험 기간 중 이프두 팝업으로만 2천만원 매출 달성한 노하우
이프두 도입 후 무료 체험 기간에만 2천만원의 매출을 올린 고객사가 있습니다. 집에서도 맛집처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밀키트 전문 온라......
2024/ 04/ 19
회원 탈퇴 방지로 고객 유지율 개선! 탈퇴 방지 자동화 레시피
비용을 지출하면서 고객을 어렵게 회원가입으로 이끌었는데, 정작 가입 이후 회원 탈퇴로 인해 고객님을 다시 놓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2024/ 04/ 15
일반 회원가입 완료자 대상! 자사몰 모바일 앱(APP) 설치 유도하는 마케팅 팝업 만들기
방금 일반 회원가입을 마치신 회원님께 자사몰 모바일 앱 설치를 요청해 볼까요? 브랜드에 대한 호감을 갖고 회원가입을 완료한 만큼, 제안......
1
2
3
4
5
6
7
8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