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이런 메시지 어때요?
고객사례
회원연동
쿠폰가이드
로그분석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푸시발송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자주 묻는 질문
부가서비스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3/ 02/ 10
추천 상품 팝업, 부제목으로 강조해 볼까
특정 타겟에게 원하는 상품만 추천할 수 있는 ‘추천 상품 팝업’에 부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타이틀(제목)과 더불어 서브타이틀을 작성......
2023/ 01/ 30
주목도 UP! 생동감 MAX!! 유튜브 쇼츠가 쇼핑몰 팝업으로?
유튜브 쇼츠의 인기가 뜨겁습니다!🔥유튜브 공식 블로그에서 유튜브 쇼츠가 전 세계적으로 하루 평균 300억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
2023/ 01/ 18
입체적인 Live 애니메이션을 만나보세요!
방문객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트래킹 하여 시각화해 보여드리는 ‘실시간 라이브’! 다들 많이 이용하고 계시죠? 사이트에 방문하는 방문객들을......
2023/ 01/ 16
오토메시지 작성을 위한 신규 글꼴 5종 추가!
오토메시지 글꼴이 새로워졌습니다! 가독성 낮은 글꼴들은 지원 글꼴에서 제외하고, 많이 사용되는 ‘Pretendard (프리텐다드)’ 등......
2023/ 01/ 09
세밀한 타게팅을 위한 ‘고급 조건’ Beta Open!
“포함 조건도 OR로 연결 가능한가요?”, “포함, 제외 조건 모두 AND를 적용하고 싶어요!” 이프두를 사용하시면서 한 단계 높은 수......
2022/ 12/ 30
Suggest/추천 상품 팝업 이미지 노출 방식 옵션 추가!
IFDO Suggest와 추천 상품 팝업 많이 사용하고 계시죠?😁IFDO Suggest는 현재 고객이 보고 있는 상품과 함께 잘 판매될......
2022/ 12/ 26
‘IFDO Suggest’, 나에게만 보이게 테스트하는 방법
IFDO Suggest(연관 상품 추천)을 설정하시면서, 활성화시키기 전에 먼저 테스트해 보고 싶었던 적 있으셨죠~? 기존에는 테스트 ......
2022/ 12/ 16
오토메시지 이모지, 새로워졌어요!
어도비 코리아의 <글로벌 이모지 트렌드 보고서(2021)>에 따르면 한국인 응답자의 대부분이(93%) 이모지를 사용할 때 대......
2022/ 12/ 08
시간 변수로 고객에게 특정 날짜 강조해 볼까
‘개인화 변수’기능을 이용해 보셨나요? 개인화 변수를 이용하면 “김지수(회원 이름)님~ 연말 세일 기획전을 확인해 보세요!”와 같이 고......
2022/ 11/ 30
여러 개의 오토메시지, 성과를 묶어서 확인할 수 있어요!
기존에는 오토메시지 성과를 각각 개별로만 확인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성격이 비슷한 오토메시지들을 여러 개 만들었다면 성과를 한 번에 ......
2022/ 11/ 24
오토메시지, 이제 그룹별로 성과를 조회하세요!
이프두에서는 흩어진 오토메시지들을 작성 목적이나 유형에 따라 그룹화하여 관리할 수 있는 ‘오토메시지 그룹화’ 기능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2022/ 11/ 16
동일한 오토메시지! 최대 N 회까지만 노출할게요
광고를 집행할 때 ‘빈도’가 중요하죠. 동일한 광고 소재가 동일한 사용자에게 여러 번 노출되면 광고 효과가 떨어지듯 온 사이트 마케팅 ......
2022/ 11/ 11
리치팝업 ‘다음에 볼게요’ 팝업 차단 기능이 더 다양해졌어요
쇼핑하다 보면 이프두 리치팝업을 이용하고 계신 고객사를 많이 만날 수 있어요🥰 리치팝업은 멀티이미지,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CTA......
2022/ 11/ 02
CPC 검색광고로 방문한 후, 사이트에서는 어떤 경로로 이동했을까요?
CPC 검색광고 효과, 어떻게 판단하고 계세요?이프두 애널리틱스의 ‘유료 검색어’ 리포트에서는 각 검색광고 검색어 별 유입수, 유입당 ......
2022/ 10/ 31
방문 현황 파악을 위한 ‘데이터 추이’ 확인 방법
이프두 Analytics 유입출처 리포트에서는 지정한 기간 동안 어떤 유입출처에서 유입이 가장 많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파이 형태......
2022/ 10/ 26
인하우스 마케팅, 이름 설정으로 편하게 관리해요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기능을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 애널리틱스에서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성과를 확인하고 계실 텐데요. 인하우스 마케......
2022/ 10/ 24
📢 이미지 가이드 업데이트 : 이미지 잘림 없이 PC와 모바일 화면이 동일하게!
새로운 이미지 가이드를 전해드립니다🙇🏻♀️🙇🏻♂️ 기존에는 PC에서 푸시노트나 팝콘의 이미지를 보는 것과 모바일에서 보는 이미지가 ......
2022/ 10/ 17
쇼핑몰 방문 고객이 내부검색 후 구매한 상품은?
고객들이 자사몰에서 어떤 검색어를 이용하는지 분석하고 있으세요? 일반적으로 자사몰에서 검색할 때에는 검색엔진에서 자사몰로 유입하는 검색......
2022/ 10/ 06
IFDO Suggest에서 추천되고 있는 상품을 알아 볼까요?
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IFDO Suggest)은 상품 추천 엔진을 통해 방문객이 관심 가질만한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하는 기능입니다. ......
2022/ 09/ 29
오토메시지 효과로 주목도 UP!
이프두 오토메시지의 주목도를 높여 줄 노출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어떤 효과가 있는지 살펴볼까요?👀오토메시지 노출 효과오토메시지 작성 ......
2022/ 09/ 22
꼭 필요한 오토메시지, ‘노출 제한 예외 설정’ 하세요
‘인앱 메시지 노출 제한*’은 특정 시간 동안 지정한 횟수만큼만 오토메시지를 노출하는 오토메시지 노출 제어기능입니다. 하지만 노출 제한......
처음
1
2
3
4
5
6
7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