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3/ 08/ 28
디데이(월-일) 활용! 친구톡으로 생일 당일 축하 쿠폰 전송하기
생일 세그먼트를 위한 새로운 타게팅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생일을 맞은 고객님께 당일 축하 쿠폰을 발급하고 싶으셨던 고객님이라면 오늘의......
2023/ 08/ 28
월-일 타게팅 활용! 특정 월에 생일 축하 쿠폰 전해 볼까?
생일 세그먼트를 위한 타겟 옵션이 새로 추가되었습니다!🎉’월-일’ 타게팅 옵션을 활용하여 생일이 있는 달에 방문하신 고객님께 축하 쿠폰......
2023/ 08/ 28
고객의 생일을 세그먼트로 추가하기
고객의 생일 세그먼트를 활용하려는 회원님! 이프두에서 생일 세그먼트를 이용하고자 하신다면 별도의 절차가 필요합니다. 다음의 방법을 통해......
2023/ 08/ 17
자사몰 매출을 견인하는 🚜 판매율 상승 레시피 BEST 5
이프두 블로그에서 많은 레시피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아마 계속해서 신규 포스팅이 업로드 되고 있기 때문에 지나간 포스팅을 잊어버리시거......
2023/ 08/ 07
마테크 서비스 이용 시, 네이버페이(Npay) 구매 분석이 필수인 이유
이프두 고객사 IDFMALL, 에코후레쉬 등등. 고객사를 둘러보니 공통점이 있습니다. 모두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2023/ 08/ 04
앱 푸시 알림 수신 동의 유도 자동화 메시지 작성법 - 바이앱스 편
앱 설치 유도 자동화 메시지를 설정하여 많은 회원들을 앱 다운로드로 유도하는데 성공하셨나요?🥳 축하드립니다! 이제 다음 스텝을 설정해야......
2023/ 07/ 25
오토메시지 작성 시 자주 하는 실수 사례 TOP 6!
이프두를 사용하시면서 오토메시지 노출 대비 효율이 너무 낮거나, 노출 자체가 0인 오토메시지가 있지는 않으신가요? 보통 세그먼트 설정이......
2023/ 07/ 19
여름철 특색 있는 팝업 레퍼런스 BEST 5
이프두 팀은 고객사 쇼핑몰을 구경하고 쇼핑하는 것이 취미인데요😊 (실제로 고객사 제품들을 많이 애용하고 있습니다..❤️)열심히 고객사들......
2023/ 07/ 12
FAQ에 오래 머물고 있는 고객님을 상담으로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 전략
담당자님!혹시 쇼핑몰 페이지들의 방문당 체류시간이어떻게 나타나고 있는지 확인하고 계시나요?👀페이지의 방문당 체류시간은 방문자가 페이지 ......
2023/ 06/ 29
상담이 중요한 업종이라면? ‘전화 연결’ CTA를 활용해 보세요!
유학원, 답례품, 보험, 병원 등 상담이 중요한 업종에 계시는 고객님?! ‘전화 연결’ CTA를 적용해 보세요! ‘전화 연결’은 오토메......
2023/ 06/ 26
오토메시지, 내부 테스트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오토 메시지를 작성한 뒤, 세그먼트 조건에 따라 메시지가 정상적으로 노출되는지 확인하고 싶으실 때 어떤 방법을 사용하고 계시나요?이프두......
2023/ 06/ 23
상담 채팅 설정, 100% 활용하기!
최근 업데이트2023-11-13 상담 채팅 지원 언어에 '일본어'가 추가되었습니다!쇼핑몰 고객 응대! 어떻게 해결하고 계신가요? 이프두......
2023/ 06/ 19
유입 검색어와 랜딩 페이지, 일치해야 하는 이유는?
‘수분 크림’을 검색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방문하신 고객님, 어떤 콘텐츠를 기대하고 방문했을까요? 아마 바로 ‘수분 크림’에 대한 내용을......
2023/ 06/ 15
페이지 이동(Page redirection, 리다이렉션)이란?
페이지 이동(Page redirection, 리다이렉션)은 고객이 세그먼트 조건과 일치하면 미리 지정해둔 페이지로 이동시키는 자동화 메......
2023/ 06/ 12
최근 구매 경험이 있는 회원님의 재구매 유도 마케팅 자동화 레시피
재구매는 고객님이 우리 서비스나 상품에 얼마나 만족했는지 알아볼 수 있는 중요한 척도입니다. 재구매를 반복하다 보면 고객은 단골 고객이......
2023/ 06/ 07
마케팅 자동화 서비스 이프두에서는 어떻게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을까요?
이프두에서는 유료 회원님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사용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조사 참여시 따뜻하고 작은 정성 ☕스타벅스 ......
2023/ 05/ 30
놓쳐서 아쉬운 첫방문자 회원가입 유도 팝업, 리타게팅으로 한 번 더! 노출하세요
‘첫방문자 회원가입 유도 오토메시지’는 이프두 사용 시 가장 많이 설정하시는 오토메시지 중 하나입니다. 처음 사이트를 방문한 사용자가 ......
2023/ 05/ 23
자사몰 방문객 첫 구매 유도 팝업! 👈🏻이런 전략은 어때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익숙한 곳에서 구매하는 것을 즐깁니다. 새로운 곳에서의 쇼핑 퀄리티가 만족스러울지 확신이 없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첫......
2023/ 05/ 18
고객이 지금 보고있는 상품, 콕! 집어서 실시간 타게팅 해 볼까?
어떤 상품이 잘 팔리고 있고, 어떤 상품의 판매가 저조한지 체크하고 계시죠? 쇼핑몰을 운영하신다면 상품 별 판매 현황을 꼭 파악하고 있......
2023/ 05/ 17
카피 문구에 숫자를 포함했더니 전환율이 194.4%?!😲🫢
카피라이팅에 대해 이야기하기에 앞서 이프두를 사용하고 있는 두 고객사의 메인 배너를 보여드릴게요.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 찾아볼까요?① ......
2023/ 05/ 10
검색 결과가 없는 내부 검색어? 오토메시지로 해결하세요!
쇼핑몰에서 원하는 상품을 찾으려고 검색했는데, 결과가 없어 나오지 않았던 경험 있으시죠? 이렇게 쇼핑몰에서 검색을 하다 보면 종종 검색......
처음
1
2
3
4
5
6
7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