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3/ 08/ 21
‘카운트다운 변수’로 타임세일 강조해 볼까?
딱! 오늘 하루 한정 특가, 이번 주만 반값 세일 등 시간을 한정하여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은 단기간 내 빠른 매출 상승을 이뤄......
2023/ 08/ 17
자사몰 매출을 견인하는 🚜 판매율 상승 레시피 BEST 5
이프두 블로그에서 많은 레시피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아마 계속해서 신규 포스팅이 업로드 되고 있기 때문에 지나간 포스팅을 잊어버리시거......
2023/ 07/ 27
팝업 디자인 재사용 꿀팁🍯오토메시지 MY 디자인 저장부터 불러오기, 수정 방법까지
오토메시지의 디자인을 일관되게 사용하거나 지금 작성한 메시지 디자인을 다음에도 사용하고 싶다면 ‘MY 디자인’으로 저장해 보세요! 저장......
2023/ 07/ 10
고객에게 먼저 말 걸어볼까? ‘Live Chat(라이브 챗)’ 알아보기
이프두에서는 고객 문의를 실시간으로 응대할 수 있는 ‘상담 채팅’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상담 채팅의 경우 고객이 문의를 시......
2023/ 02/ 23
소셜 티커로 구매경험 공유하고 구매 전환율 높여 볼까
우리는 상품의 조회 현황을 알려주는 상품 조회형 티커, 상품의 판매 현황을 알려주는상품 판매형 티커까지 알아보았습니다.오늘 소개해 드릴......
2023/ 02/ 15
소셜 티커 상품 판매형, 설정 방법은?
내가 보고 있는 상품, 최근 30개가 판매되었대요! 다른 사람들이 구매했다고 하니 왠지 상품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지는데요. 가끔 인터넷......
2023/ 02/ 08
상품 조회형 소셜 티커, 이렇게 설정하세요
한화리조트에서는 숙소의 객실을 살펴보고 있을 때 ‘현재 OO명이 이 상품을 보고 있습니다”라는 알림이 노출되는데요. 이렇게 관심 있는 ......
2023/ 02/ 01
오토메시지, 간단히 복제하세요!
같은 타겟 또는 같은 디자인의 오토메시지를 만들고 싶으신 경우, MY 세그먼트를 사용하여 저장해둔 조건을 불러오거나, 디자인 저장 기능......
2023/ 01/ 30
주목도 UP! 생동감 MAX!! 유튜브 쇼츠가 쇼핑몰 팝업으로?
유튜브 쇼츠의 인기가 뜨겁습니다!🔥유튜브 공식 블로그에서 유튜브 쇼츠가 전 세계적으로 하루 평균 300억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
2023/ 01/ 25
오토메시지 조건 값과 디자인 수정 방법!
이미 작성하신 오토메시지! 타겟이나 디자인을 어떻게 수정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오토메시지의 타겟과 디자인 수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2023/ 01/ 19
IFDO Suggest 장바구니형, 무료 배송을 위한 상품 추천해 볼까
IFDO Suggest란 로그분석 데이터와 구매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보고 있는 상품과 함께 잘 판매될만한 연관 상품을 추천하는......
2023/ 01/ 13
MY 세그먼트 활용법: 세그먼트 저장부터 불러오기까지
자주 사용하는 고객 세그먼트가 있으신가요? 이프두에서는 자주 사용하는 세그먼트를 저장해 두었다가 다음에 불러와 사용할 수 있는 MY 세......
2023/ 01/ 12
IFDO Suggest 설정 가이드: 상품 상세페이지 세로형
방문객이 상품 페이지를 살펴볼 때 왼쪽 구석에 나타나 인기 상품이나 연관 상품을 추천하고 구매를 유도하는 이 알림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2023/ 01/ 09
세밀한 타게팅을 위한 ‘고급 조건’ Beta Open!
“포함 조건도 OR로 연결 가능한가요?”, “포함, 제외 조건 모두 AND를 적용하고 싶어요!” 이프두를 사용하시면서 한 단계 높은 수......
2023/ 01/ 02
IFDO Suggest 설정 가이드: 상품 상세페이지 가로형
지난 시간, IFDO Suggest 기능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이제 사이트에 Suggest를 적용해 볼 시간인데요. Suggest에......
2022/ 12/ 19
[IFDO Suggest] 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 코드 설치 가이드: 고도몰 편
회원님! 이프두의 연관 상품 추천 기능인 IFDO Suggest를 생성하셨나요? 그렇다면 연관 상품 추천을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장바구......
2022/ 12/ 14
[IFDO Suggest] 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 코드 설치 가이드: Cafe24 편
회원님! 이프두의 연관 상품 추천 기능인 IFDO Suggest를 생성하셨나요? 그렇다면 연관 상품 추천을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장바구......
2022/ 11/ 16
동일한 오토메시지! 최대 N 회까지만 노출할게요
광고를 집행할 때 ‘빈도’가 중요하죠. 동일한 광고 소재가 동일한 사용자에게 여러 번 노출되면 광고 효과가 떨어지듯 온 사이트 마케팅 ......
2022/ 11/ 11
리치팝업 ‘다음에 볼게요’ 팝업 차단 기능이 더 다양해졌어요
쇼핑하다 보면 이프두 리치팝업을 이용하고 계신 고객사를 많이 만날 수 있어요🥰 리치팝업은 멀티이미지,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CTA......
2022/ 11/ 09
SMS, 트리거 발송해 볼까
SMS 발송 사전 준비를 완료하신 고객님,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SMS를 트리거 발송해 보세요! 사이트에 방문 중인 회원을 대상으로 지......
2022/ 11/ 07
SMS, 스케줄 발송해 볼까
SMS 발송 사전 준비를 완료하신 고객님,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SMS를 스케줄 발송해 보세요! 스케줄 된 시점에 지정한 조건에 따라 ......
처음
1
2
3
4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