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이런 메시지 어때요?
고객사례
회원연동
쿠폰가이드
로그분석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푸시발송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자주 묻는 질문
부가서비스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2/ 11/ 30
고객님들의 리뷰작성은 어떻게 유도할 수 있을까?
고객님들의 리뷰 작성을 유도하는 마케팅 자동화“리뷰 작성 시 300 point 지급!”, “리뷰 작성하고 100p 적립 받으세요~”처럼......
2022/ 11/ 30
여러 개의 오토메시지, 성과를 묶어서 확인할 수 있어요!
기존에는 오토메시지 성과를 각각 개별로만 확인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성격이 비슷한 오토메시지들을 여러 개 만들었다면 성과를 한 번에 ......
2022/ 11/ 29
로그분석에서 말하는 첫방문, 재방문 방문수 데이터와 마케팅 자동화
방문수는 웹사이트 트래픽을 분석할 때, 가장 주의 깊게 봐야 할 부분 중 하나입니다. 방문수의 크기는 매출액의 볼륨과 어느 정도 비례 ......
2022/ 11/ 28
모바일 방문자에게 앱(APP) 다운로드를 유도하는 앱 설치 유도 마케팅 자동화 (Mars.ver)
매번 모바일 웹을 통해 방문해 주시는 고객님, 아마도 검색엔진에서 쇼핑몰을 검색한 뒤 검색광고를 클릭하여 들어오고 계실 텐데요..😅 검......
2022/ 11/ 24
오토메시지, 이제 그룹별로 성과를 조회하세요!
이프두에서는 흩어진 오토메시지들을 작성 목적이나 유형에 따라 그룹화하여 관리할 수 있는 ‘오토메시지 그룹화’ 기능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2022/ 11/ 18
광고 파라미터 분류를 위한 ‘광고 이름 설정’ 방법
광고 등 외부 유입을 분류하고 어떤 매체에서 방문이 많이 발생하는지, 전환 효과는 어떤지 파악하기 위하여 매체, 소재 별로 파라미터 값......
2022/ 11/ 16
동일한 오토메시지! 최대 N 회까지만 노출할게요
광고를 집행할 때 ‘빈도’가 중요하죠. 동일한 광고 소재가 동일한 사용자에게 여러 번 노출되면 광고 효과가 떨어지듯 온 사이트 마케팅 ......
2022/ 11/ 14
인스타그램 유입자 리타게팅, 이것만 보세요!
이프두를 사용 중인 쇼핑몰 고객사의 유입을 분석해 보면 전체 SNS 유입 중 인스타그램을 통한 유입 비중은 약 73.35%에 달합니다.......
2022/ 11/ 11
리치팝업 ‘다음에 볼게요’ 팝업 차단 기능이 더 다양해졌어요
쇼핑하다 보면 이프두 리치팝업을 이용하고 계신 고객사를 많이 만날 수 있어요🥰 리치팝업은 멀티이미지,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CTA......
2022/ 11/ 02
CPC 검색광고로 방문한 후, 사이트에서는 어떤 경로로 이동했을까요?
CPC 검색광고 효과, 어떻게 판단하고 계세요?이프두 애널리틱스의 ‘유료 검색어’ 리포트에서는 각 검색광고 검색어 별 유입수, 유입당 ......
2022/ 10/ 31
방문 현황 파악을 위한 ‘데이터 추이’ 확인 방법
이프두 Analytics 유입출처 리포트에서는 지정한 기간 동안 어떤 유입출처에서 유입이 가장 많았는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파이 형태......
2022/ 10/ 26
인하우스 마케팅, 이름 설정으로 편하게 관리해요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기능을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 애널리틱스에서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성과를 확인하고 계실 텐데요. 인하우스 마케......
2022/ 10/ 24
📢 이미지 가이드 업데이트 : 이미지 잘림 없이 PC와 모바일 화면이 동일하게!
새로운 이미지 가이드를 전해드립니다🙇🏻♀️🙇🏻♂️ 기존에는 PC에서 푸시노트나 팝콘의 이미지를 보는 것과 모바일에서 보는 이미지가 ......
2022/ 10/ 17
쇼핑몰 방문 고객이 내부검색 후 구매한 상품은?
고객들이 자사몰에서 어떤 검색어를 이용하는지 분석하고 있으세요? 일반적으로 자사몰에서 검색할 때에는 검색엔진에서 자사몰로 유입하는 검색......
2022/ 10/ 13
구글 UTM의 활용도를 높이는 타게팅 노하우
외부 광고의 성과를 파악하기 위해서는 “방문객이 어떤 광고를 클릭하여 우리 쇼핑몰을 많이 방문했고 전환까지 이어졌는지” 확인하는 것이 ......
2022/ 10/ 06
IFDO Suggest에서 추천되고 있는 상품을 알아 볼까요?
이프두 연관 상품 추천(IFDO Suggest)은 상품 추천 엔진을 통해 방문객이 관심 가질만한 상품을 자동으로 추천하는 기능입니다. ......
2022/ 10/ 04
상품 분석 보고서: 상품 분석 어디까지 해봤어요?
상품 데이터만 모아보고 싶을 때 어떤 리포트를 참고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상품 인사이트를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상품 분석 보고......
2022/ 09/ 29
오토메시지 효과로 주목도 UP!
이프두 오토메시지의 주목도를 높여 줄 노출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어떤 효과가 있는지 살펴볼까요?👀오토메시지 노출 효과오토메시지 작성 ......
2022/ 09/ 27
원하는 상품에만! #상품 수동태그
📢 본 포스팅은 지난 ‘상품 태그’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 이프두의 ‘상품 태그 - 수동 등록 태그’를 이용하면 원하는 상품만 골라 태......
2022/ 09/ 27
자동으로 상품에 태그가 지정되는 #상품 자동 태그
📢 본 포스팅은 지난 ‘상품 태그’ 포스팅에서 이어집니다.매번 상품 태그를 등록하기 번거롭다면 이프두의 ‘상품 자동 태그’를 이용해 보......
2022/ 09/ 27
상품 태그로 원하는 상품만 타게팅 해 볼까
구매/조회 데이터로 상품을 자동 분류하거나 카테고리별, 상황별로 상품을 모아보고 타게팅 할 수 있다면 얼마나 간편할까요?이프두에는 원하......
처음
이전
11
12
13
14
15
16
17
18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