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이력을 기반으로 고객을 매일매일 자동 분석합니다.
다양한 관점으로 고객을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얻으세요.
100여 가지의 실시간 웹분석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함께 구매될 가능성이 높은 상품을 자동 추천합니다.
상품 정보를 방문객에게 실시간 공유합니다.
고객을 이해하면서 소통하세요.
반복되는 문의는 챗 봇에게 맡기세요.
이프두에서 푸시 메시지를 발송하시는 담당자님! 로그인이 필요한 페이지(쿠폰 다운로드, 장바구니 등)를 푸시 메시지의 랜딩 URL로 사용할 경우 파라미터 유실 방지를 위해 리턴 URL 설정이 필수입니다. 그런데, 이미 로그인을 한 사용자가 푸시 메시지의 링크를 클릭하면 빈 화면이 뜨는 경우가 발견되고 있는데요..? 이러한 상황을 보완할 수 있도록 이프두 팀에서 보완용 스크립트 설치를 무료로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같은 현상을 겪고 계시다면 이프두 팀에게 스크립트 설치를 요청해 주세요!스크립트 설치 요청 방법이프두 상담 채팅 아이콘 클릭한 뒤 [상담원 연결]을 통해 상담을 시작해 주세요. ‘리턴 URL 로그인 페이지 스크립트 설치’라고 요청해 주시면 담당자가 신속히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1-2 영업일 소요 연관 콘텐츠 읽기리턴 URL이란?
본 포스팅은 고도몰 사용자를 위한 가이드입니다. 샵바이 솔루션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샵바이 전용 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 샵바이 전용 가이드 읽기 고도몰 앱 설치 가이드고도몰 서비스를 이용하고 계신 회원님!??♀️ 이프두 사용을 위해서는 앱 설치가 필요해요. 다음의 가이드에 따라 신청해 주세요. 1. 로그인 후 NHN 커머스 앱 스토어의 이프두 마케팅 자동화 - 고도몰 [설치하기]를 클릭하세요. 2. 설치할 쇼핑몰을 선택한 뒤, [설치] 버튼을 클릭하세요. 3. 동의 사항에 체크한 뒤 [설치]를 클릭합니다.4. 앱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 리스트 가기]를 클릭하세요. ? 해당 화면에서 이탈하더라도 쇼핑몰 관리자 페이지 > 앱 서비스 > 앱 리스트에서 설치한 이프두 앱을 찾을 수 있어요. 5. 설치한 앱에서 이프두를 찾아 [실행] 버튼을 클릭합니다. ? 앱 생성 시, 일시적으로 ‘결제대기’로 나타날 수 있어요. 실제로 결제는 진행되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6. 정보 기입 후 가입합니다. 아이디: 이프두 로그인 시 사용될 아이디를 의미합니다.비밀번호: 이프두 로그인 시 사용될 비밀번호를 의미합니다. 7. 동의 사항들에 체크한 뒤 [등록]합니다. 8.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닫기]를 클릭하여 원래 화면으로 돌아가 주세요. 9. 다시 이프두 앱의 [실행]을 클릭합니다. 10. [이프두 로그인 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11. 회원가입 시 기재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합니다. 분석 스크립트 설치 신청 가이드이프두 사용을 위해 분석 스크립트 설치 신청이 필요합니다. 아래 가이드에 따라 신청해 주세요. 스크립트 설치 이후 사이트 분석이 시작됩니다.최초 1회에 한하여 무상 설치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1. 이프두 로그인 후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설치 대행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필요한 정보를 모두 기입한 후 신청합니다. *Npay 분석 스크립트까지 모두 신청? 분석 스크립트 설치가 완료되면 이메일로 알려드려요. (보통 1~2영업일 이내 소요)이어서 해야할 일회원 정보 연동 → 가이드 읽기쇼핑몰 회원 데이터를 이프두와 실시간 연동하기 위해 연동 앱을 설치해 주세요. 장바구니 초기화 세팅 → 가이드 읽기고객님들의 장바구니가 초기화되었을 때, 이프두 장바구니 데이터도 리셋될 수 있도록 장바구니 초기화 기간을 설정해 주세요. 검색광고 분석을 위한 세팅 → 가이드 읽기IFDO Analytics에서 네이버 검색광고, 카카오 키워드 광고, 구글애즈의 광고 효과를 자동으로 분석하기 위해 각 광고 관리자에서 추적 URL을 활성화해 주세요. 오토메시지 세팅 → 가이드 읽기위의 세팅을 모두 완료했다면, 오토메시지 작성을 시작해 보세요.
회원님~ 이제 080 수신거부 번호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절차도 간단할 뿐만 아니라 신청 당일 번호가 바로 발급되어 간편해요. 지금 신청해 보세요!
080 수신거부 번호
정보통신망법에 의거하여 고객이 광고성 메시지에 대한 수신거부 의사를 표시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번호입니다. 사업자는 080 수신거부 번호는 무료, 유료 서비스 중 선택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무료 080 번호를 신청하시는 경우, ❶ 즉시(1 영업일 이내) 번호를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고 ❷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해 별도의 연장 절차가 생략됩니다👍🏻
사용자가 광고성 메시지를 수신거부하려면 080 번호로 전화를 걸어야 하는데요. 유료 080 번호의 경우 전화를 걸었을 때 바로 수신거부 처리되지만 무료 080 수신거부 번호의 경우 광고성 메시지 본문 내 기재된 인증번호를 사용자가 직접 입력해야 합니다. 따라서 인증번호가 메시지 본문 내 기재돼요.
🔎 무료 080 번호와 유료 080 번호의 차이를 확인해 보세요
항목
무료 서비스
유료 서비스
비용
무료
월 1만원 (VAT 별도)
발급 소요
당일 (영업일)
5~10 영업일
번호
여러 사업자가 하나의 080 수신거부 번호를 공유
독립적으로 사용
수신 거부
방법
080 수신거부 번호로 전화 후
고객이 직접 인증번호 입력
080 수신거부 번호로 전화
(고객 인증번호 입력 불필요)
특이사항
수신 거부를 위한 인증번호(5~6자리)가
본문 내 기재되므로 메시지 글자수가 제한됨
무료 080 번호 신청 방법
080 번호 신청을 위해 먼저 발신번호를 신청해 주세요. 발신번호 발급 후 [설정 > 문자 메시지 사전 설정 > 02 - 080 수신거부 번호 신청]에서 무료 080 번호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성 문자 메시지를 발송하고자 하시는 경우 080 번호의 사용은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 어길 경우 3천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되는 의무사항이예요. 이프두에서도 광고성 메시지 작성 시 080 수신거부 번호를 필수로 본문 내 기재해 드리고 있습니다. 친구톡 대체 문자도 광고성 메시지에 해당되며, 080 번호를 사용하여야 대체 문자를 사용하실 수 있으니 미리 신청해 주세요😉
#문자 #080 관련 가이드 확인하기
문자 메시지 사전 절차 가이드
이미 등록된 080 수신거부 번호가 있다면?
App icon by Icons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