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서비스 특징
고객 세그멘테이션
라이브 챗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스마트 에디터
고객 DB 연동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무료서비스신청
로그인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홈
서비스 특징 > 고객 세그멘테이션
서비스 특징 > 라이브 챗
서비스 특징 > 마케팅자동화 메시지
서비스 특징 > 스마트 에디터
서비스 특징 > 고객 DB 연동
서비스 특징 > 부가 기능
이용 요금
블로그
FAQ
로그인
무료서비스신청
마케팅 자동화 활용 팁과 고객 사례,
마케팅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인기 검색어
이프두가처음일때
고객사례
회원연동
로그분석
쿠폰가이드
이런 메시지 어때요?
세그먼트 더 알아보기
오토메시지 기능 팁
부가서비스
sms/친구톡
자주 묻는 질문
개인화 변수
구매유도
회원가입유도
전체 보기
활용 팁 / 고객 사례
오토메시지 작성법
새소식
로그분석
마케팅 트렌드
2022/ 08/ 19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국가 타게팅 & 분석 기능 업데이트
비즈니스를 글로벌로 확장하고 계신 회원님! 더욱 편하게 방문 국가별 온 사이트 마케팅을 진행하실 수 있도록 국가별 세그먼트 기능과 방문......
2022/ 07/ 15
‘Trend’ 기능 업데이트, 애널리틱스 주요 지표 활용을 손쉽게
주요 지표는 주요 로그 분석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요약 리포트입니다. 페이지뷰, 방문수, 회원가입수 등 중요한 데이터와 기간 대비 ......
2022/ 07/ 14
매일 메일함으로 쏙! 이프두 성과 요약 리포트 신청 방법
쇼핑몰의 성과를 간편하게 받아보세요!이프두에서는 회원님이 웹 사이트의 성과와 오토메시지 효율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커머스, 트래픽, 고......
2022/ 06/ 20
카카오 친구톡, 캠페인 등록부터 분석까지
카카오 친구톡 메시지 랜딩 URL에 추적 코드를 붙이면 타게팅과 성과 추적이 가능합니다. 캠페인 등록 방법과 추적 코드 삽입 방법까지 ......
2022/ 05/ 02
[캠페인 분석] Bitly 비틀리 단축 URL 서비스 사용 시 유의사항 안내
비틀리는 URL 단축 서비스입니다. 간편해서 이프두 회원님들께서도 많이 사용하고 계신데요. 이프두 캠페인 추적 기능과 함께 사용하실 때......
2022/ 04/ 27
[광고 분석] 인스타그램 광고하는 광고주님이라면 필독!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을 운영하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게시물 홍보하기” 버튼을 통해 기존 게시물을 즉각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데요. ......
2022/ 04/ 11
퍼포먼스 마케팅 완전 정복: 광고 유입출처 편
이프두에서는 광고의 유입 출처도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광고의 파라미터, 쇼핑광고, 캠페인 그리고 검색광고까......
2022/ 02/ 18
첫방문과 재방문으로 알아보는 ‘쇼핑몰 유형 테스트’
우리 쇼핑몰의 방문 트래픽을 기준으로 현 상황을 진단할 수 있는 간단한 테스트를 준비했어요. 로그분석 데이터를 확인하시고 우리 쇼핑몰의......
2022/ 01/ 26
요즘 필수라는 회원 등급 마케팅, 이프두로 1000% 활용하기
요즘 대부분 쇼핑몰에서는 신규 회원가입 고객에게 회원가입 축하 적립금을 지급하는 마케팅을 하고 있어요. 회원 등급이 올라갈수록 추가 할......
2022/ 01/ 11
필수 온라인 광고 용어: 직접 전환, 간접 전환
회원가입 완료, 구매 완료처럼 방문객들이 사이트가 원하는 목표 페이지에 도달했을 때 우리는 ‘전환(Conversion)’이 발생했다고 ......
2021/ 12/ 07
카카오싱크, 네이버페이 분석이 필요한 고객님~?
요즘 쇼핑몰에 네이버페이 버튼은 기본 장착되어 있고, 카카오싱크를 이용해서 회원가입하는 경우도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둘 다 좋은 서......
2021/ 11/ 26
우리 쇼핑몰, 핫한 요일 & 피크 시간대는?🔥
쇼핑몰이 활성화되는 요일과 시간대를 알 수 있는 로그분석 리포트 ‘요일별 히트맵’이 추가되었습니다. 언제 방문과 구매가 열기를 띠는지 ......
2021/ 10/ 27
[애널리틱스] 내부 유입은 어떤 방문인가요?
“내부 유입은 어떤 방문인가요?”“BOOKMARK와 내부 유입은 어떻게 다른 데이터인가요?”애널리틱스를 이용하시면서 자주 주시는 문의인......
2021/ 09/ 28
PC/모바일 데이터를 비교하는 방법
Quiz! 이프두 애널리틱스의 데이터는 어떤 디바이스의 분석 데이터일까요? PC? 아니면 모바일~?둘 다 땡! 정답은 ‘모든 디바이스’......
2021/ 09/ 17
우리 쇼핑몰의 디바이스별 방문객 성향은?
모바일로 쇼핑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어요. 이전에도 모바일 쇼핑자들이 많았지만 최근 증가세가 더 뚜렷합니다. 통계청의 온라인......
2021/ 08/ 24
캠페인 분석과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차이점은?
‘캠페인 분석’과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은 고객이 캠페인 링크를 클릭한 후 전환이 발생하는지를 추적하고 분석하는 기능입니다. 캠페인 ......
2021/ 07/ 13
일주일 만에 재방문한 방문객, 결국 구매한 상품은 무엇일까요?
Analytics > 트래픽 > 재방문 간격 리포트에 재방문 간격을 기준으로 고객들이 어떤 상품을 구매하고 있는지 알아볼 수......
2021/ 07/ 01
상품별 재구매 주기! 궁금하시죠?
같은 상품을 얼마나 재구매하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재구매 상품 분석’ 리포트가 추가되었습니다.지금 바로 확인해 볼까요?🤓재구매 상품 ......
2021/ 06/ 15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코드 적용 방법 (for 고도몰 회원님)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코드 적용, 어떻게 해야 할까요?오늘은 고도몰에서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코드를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
2021/ 06/ 14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코드 적용 방법 (for 카페24 회원님)
인하우스 마케팅 분석 코드, 배너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까요? 카페24 회원님을 위해 분석 코드 적용 가이드를 준비했습니다. Cafe......
2021/ 06/ 10
외부 광고가 BOOKMARK로 분석되는 거 같아요!
이프두의 애널리틱스를 살펴보다 보면 유입 데이터 항목 중 BOOKMARK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여기서의 BOOKMARK는 무엇을 의미......
처음
1
2
3
4
맨끝